기사최종편집일 2024-07-07 22:21
연예

'별그대' 강렬한 첫 등장 안재현은 누구?

기사입력 2013.12.19 16:47 / 기사수정 2013.12.19 16:47

대중문화부 기자


▲ 안재현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모델 겸 배우 안재현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안재현은 18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서 천송이(전지현 분)의 동생 천윤재 역으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천윤재는 누나 천송이와 엄마(나영희)의 다툼에 질려 가출을 일삼는 불량아로 등장했다. PC방에서 누나의 전화를 무시하지만, 친구들이 누나의 얼굴을 야한 사진과 합성하자 가차없이 발길질을 하며 가족에 대한 애증을 드러냈다.

반항아의 거친 눈빛으로 대표되는 반항아 이미지는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안재현은 지난 2009년 모델로 데뷔해 디자이너 최범석, 정두영, 김선호 등의 패션쇼와 화보를 통해 신인 모델상을 수상하며 많은 팬을 보유한 모델계의 아이돌로 불리고 있다.

이후 JTBC '이수근 김병만의 상류사회'에서 택배맨으로, MBC 뮤직 '뮤직톡톡 마블링'에서 달샤벳 수빈과 함께 MC로 활약하며 인지도를 끌어올렸다.

또 그는 백아연의 '느린 노래'를 비롯 케이윌의 '이러지마 제발', 씨스타19 '있다 없으니까', 조용필 19집의 'Hello' 티저 영상까지 다수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첫 정극 도전인 '별에서 온 그대'에서 대중의 눈도장을 사로잡으며 향후 활약을 기대하게 했다.

한편 '별에서 온 그대'는 400년 전 지구에 떨어진 외계남 도민준(김수현)과 한류여신 천송이의 로맨스를 그리는 드라마로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안재현 ⓒ SBS 방송화면, 엑스포츠뉴스 DB]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