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8:56
연예

'패션왕 코리아' 티파니 "멤버 유리 '패션왕' 출연 부러워 했다"

기사입력 2013.10.16 14:55

김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영진 기자] 걸그룹 소녀시대의 티파니가 '패션왕 코리아'에 도전하는 소감을 전했다.

16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는 SBS 패션 서바이벌 프로그램 '패션왕 코리아'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티파니는 "과거 멤버 유리가 SBS 드라마 '패션왕'을 한다는 소식을 듣고 부러워 했는데 이번에 또 다른 '패션왕'에 도전할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입을 열었다.

티파니는 "사실 '패션왕 코리아'에 출연하기 전에 굉장히 많은 고민이 있었다. 마이너스가 되는 부분도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이라며 "이기는 것보다 열심히 하는 모습과 아이돌들이 그저 입혀지는대로 의상을 입는다기보다 무대 위에서 연출하는 부분도 큰 부분이라는 것을 대표에서 보여드리고 싶다. 예쁘게 봐주시길 바란다"며 포부를 전했다.

한편 '패션왕 코리아'는 티파니(소녀시대), 보라(씨스타), 김나영, 윤건, 이지훈, 붐, 추미림(비주얼 아티스트), 임동욱(금속공예가) 등 8명의 스타와 박윤정, 이주영, 정두영, 지일근, 이지은, 장형철, 남윤재, 김홍범 등 8명의 디자이너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미션을 수행하며 경연을 펼치는 패션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패션왕 코리아'는 기존 서바이벌 프로그램과는 다르게 심사위원을 대신해 패션 피플 100인의 현장 투표를 통해 최고의 콜라보레이션 팀을 선정하며 최종 우승자에게는 SK플래닛, 한국 패션협회와 함께 해외 전문 컨서팅을 통한 성공 전략 지원 및 해외 유명 전시회인 '베를린 프리미엄'의 참가 지원 등의 기회가 제공된다. 오는 17일 밤 12시 10분 첫 방송.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사진 = 티파니 ⓒ 엑스포츠뉴스 김성진 기자]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