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1 22:31
연예

데프콘 '대준'으로 가요계 컴백… '노토리어스 걸' 공개

기사입력 2013.08.23 13:33 / 기사수정 2013.08.23 13:33

김영진 기자


▲ 데프콘 'N.G.(노토리어스 걸)'

[엑스포츠뉴스=김영진 기자] 래퍼 데프콘의 신곡 'N.G.(노토리어스 걸)'의 뮤직비디오와 음원이 공개됐다.

데프콘은 '대준'이라는 이름으로 23일 온라인 음원사이트와 유튜브를 통해 새 앨범 'L'Homme Libre Vol.1'과 타이틀곡 'N.G.(노토리어스 걸)'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최근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대세 자리에 오른 데프콘이 '대준'이라는 이름으로 새로운 음악 활동의 시작을 알렸다. 대준이의 이번 앨범은 그의 제 2의 음악인생을 이어나가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대준이의 이번 앨범에는 패배나 실패로 괴로워하는 사람들에게 위로와 긍정의 메세지를 전달하는 'Looser Machine'과 EDM 스타일의 강렬한 비트의 자전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살아있네', 선공개 곡 '칵테일', 보니와의 듀엣이 돋보이는 타이틀곡 'N.G.(노토리어스 걸)'까지 담겨있다.

또한 이번 앨범은 일렉트로닉 계에서 호평을 받고 있는 아티스트 'Fraktal'이 프로듀싱을 맡았다.

한편 대준이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활동에 나선 데프콘은 현재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활약 중이다.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사진 = 데프콘 'N.G.(노토리어스 걸)' ⓒ 해당 뮤비 캡처]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