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1:15
게임

제국건설, '불타는 여름' 이벤트서 아이패드 미니 쏜다

기사입력 2013.07.12 19:17 / 기사수정 2013.07.12 19:17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문명시대 웹게임 제국건설이 무더운 여름을 맞아 '불타는 여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불볕 더위가 한창인 오는 26일까지 2주일간 게임 속에서 진행되며, 제국건설에 등장하는 위대한 건축물을 건설하게 되면 아이패드 미니와 넥서스7 등 푸짐한 상품을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다.

위대한 건축물은 게임 속에서 실제 문명에서 등장하는 철기 시대 콜로세움과 중세 형성기의 성 소피아 성당, 중세 쇠퇴기인 몬테 성, 식민기 시대의 드레스덴 성모교회이다. 위대한 건축물 4개중 1개를 건설해 제국건설 공식카페(http://cafe.naver.com/zeguk) 이미지 게시판에 양식에 맞춰 스크린샷을 올리면 이벤트 참여할 수 있다.

이상수 지사장은 "문명의 발전과 시대, 전쟁을 다룬 제국건설은 게임을 즐기면 즐길수록 높은 게임성을 맛볼 수 있는 명작"이라며 "불볕더위를 제국건설과 함께 하면서 문명 역사의 재미를 느끼길 바람에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독일에 본사를 두고 있는 이노게임스는 9년여의 온라인게임사업 경험을 바탕으로 웹게임, 모바일게임, 소셜게임, 크로스플랫폼게임 등 200여 국가 34개국언어로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제국건설의 경우 서비스 6개월 만에 게임등록회원만 600만명을 확보하는 쾌거를 달성한 바 있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제국건설 여름 이벤트 ⓒ 이노게임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