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신작 웹게임 '제국(帝國)의 아침 : 악비(岳飛)의 눈물'(이하, 제국의 아침)이 일주일간 게임 머니를 지원하는 은화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게임 진행상 중요한 번영도와 은화를 동시에 30% 더 지원해주는 내용으로 오는 14일까지 일주일간 3개 서버에 모두 진행한다.
또한 지난 신서버 만성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인 '무한확장으로 떵떵거리는 재미를 맛보자!'도 한달 간 진행된다. 캐릭터 생성 후 미션을 달성하면 이벤트 코인과 기프트카드를 주며, 게임머니 처음 충전 시 금화 2배 지급과 희귀 아이템 및 특별한 희귀 장수를 지급, 행동력을 매일 주는 등 풍성하게 진행된다.
팍스게임 김한우 대표는 "제국의 아침은 다양한 업데이트로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더욱 배가시키고 있다"며 "이벤트와 함께 추가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해 게임성을 높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제국의 아침은 최근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수호지에 등장하는 유명 108장수가 던전에 등장해 유저들이 협동으로 파티를 맺고 던전을 깨나가는 파티형 던전 시스템 '양산의 습격'을 필두로 연맹 경쟁시스템인 '천하제일연맹전'과 아이템 주조와 강화에 필요한 승성, 세련에 필요한 재료를 판매하게 될 '신비한 상인'시스템이 업데이트 된다.
이외에도 게임머들의 PVP를 겨루는 경기장 및 350판의 적들을 무찌르는 상양혈전, 이외에 연맹 랭킹, 성지발전 랭킹 등을 확인할 수 있는 종합랭킹시스템이 업데이트 된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제국의 아침 영지 ⓒ 팍스게임]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