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이우람 기자] '유니아나'의 무협 웹게임 '웹영웅전2'가 22일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는 '서버대항전', '보물창고, '성물 제련', '금화상점' 등이 추가되며 캐릭터간 전투, 레어 아이템 획득, 고급강화 등의 구현으로 이용자들 게임 플레이 만족도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먼저 가장 많은 이용자들이 기대했던 시스템인 '서버대항전'은 매월 1일~ 8일까지 진행되며 모든 서버 간 토너먼트 형식으로 진행된다.
매월 1일 신청이 시작되어 신청 종료 후 32강전을 시작해 최종결승을 진행하게 되며 서버 대항전에서 승리하면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고 획득한 포인트로 여러 가지 보상품 중 원하는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구매한 원보의 비율에 따라 금화가 지급되어 금화를 이용한 아이템 획득이 가능한 '금화 상점' 시스템은 마을 내 금화상점에 진입하여 필드를 통해 구하기 힘든 유니크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강력한 몬스터와의 전투를 통해 획득한 보물지도를 이용하여 보물을 획득할 수 있는 '무왕의 보물창고'도 추가된다.
또한, 신룡도에서 전투를 통해 획득한 재료들을 조합하여 획득할 수 있었던 '성물' 아이템의 제련시스템 추가로 업그레이드된 능력을 가진 성물을 획득하여 강력한 캐릭터 성장이 가능하다.
업데이트 내용을 접한 이용자들은 "ㅋ.ㅋ 박터지는 전투가 예상되는데요(닉네임:오***)", "오호라 이게 웬 대박이라ㅋㅋ(닉네임:왕**)" 등의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며 업데이트 소식을 반기고 있다.
업데이트와 관련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hero2.unian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웹영웅전 1차 업데이트 ⓒ 유니아나]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