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이우람 기자] 국민 웹게임 '신선도'를 주제로 한 광고 공모전이 개최된다.
공모전은 8일부터 6월 7일까지 약 1달 동안 진행되며, 신선도 유저뿐만 아니라 학생 및 직장인, 단체 팀 등 대한민국 남녀노소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가 가능하다.
웹게임 '신선도' 게임을 주제로 참신하고 기발한 광고 스토리보드 기획 공모전이 진행되며, 직접 기획한 스토리보드를 기반으로 광고 배너까지 제작하여 제출할 경우 가산점이 부여된다.
총 13작품을 수상작으로 선정해 대상 1명에게는 200만원의 상금을, 최우수상 1명에게는 상금 100만원, 우수상 1명에게는 상금 50만원, 입선 10명에게는 각 30만원의 상금을 수여하고 수상작의 경우 본인이 기획한 광고를 네이버 등 국내 포털 사이트에 실제로 게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심사 결과는 6월 18일 신선도 공식 홈페이지(http://ssd.ilovegame.co.kr)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엔터메이트' 이태현 대표는 "신선도 게임을 즐기는 유저뿐 아니라, 광고 기획자를 꿈꾸는 분들에게도 좋은 기회와 경험이 될 것 같다."며 "이번 광고 공모전을 좋은 발판으로 삼아 엔터메이트 게임을 소재로 한 공모전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제 1회 신선도 광고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신선도' 공식 홈페이지(http://ssd.ilovegam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신선도' 광고 공모전 이미지 ⓒ 엔터메이트]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