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이우람 기자] 3D 멀티타겟팅 MMORPG '레드블러드-용병의 시대(이하 레드블러드)'가 홍보대사 가수 더원이 부른 '레드블러드' OST 타이틀곡 '바람 그리고 시작'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최초로 공개했다.
'레드블러드' OST 타이틀곡 '바람 그리고 시작'은 더원 작사, 윤도현 작곡 참여로 곡의 완성도를 높혔고, 더원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어우러져 '레드블러드' 온라인게임 팬들을 자극하기에 안성맞춤이라고 밝혔다.
'레드블러드'는 이번 더원의 OST 영상 공개와 함께 더원의 콘서트 초대 이벤트 및 7종의 다양한 이벤트 진행으로 휴대폰 겔럭시4S, 문화상품권, 게임 머니, 게임 아이템 등 다양한 상품을 지급하며 유저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한편, 멀티타켓팅, 몰이 사냥의 재미와 무한 물약 섭취라는 최신 트렌드와 과거의 재미가 한데 모아진 '레드블러드'는 인기리에 연재되었던 동명의 만화 '레드블러드'를 원작으로 한 MMORPG로, 개발 초기 단계부터 만화 원작자인 김태형 작가가 아트디렉터로 참여하고, 초대 한국게임개발자협회장을 지낸 정무식 이사가 총괄 프로듀서를 맡고 있다.
'레드블러드'의 OST 영상과 공개서비스(OBT) 참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레드블러드' 공식 홈페이지(www.redblood.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더원 '레드블러드 OST' ⓒ 빅스푼코퍼레이션]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