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온라인 MMORPG '에다전설 : 티타노마키아'(이하 에다전설)에서 4일 최고 레벨을 확장하며 타임어택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난 2월 45레벨까지 확장했던 에다전설은 약 50일만에 47로 다시 최고 레벨을 확장하며 새로운 지역인 '지하세계' 및 인던, 레어 무기 등 신규 컨텐츠를 대거 추가한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독특한 서비스로 '날씨 시스템'이 포함되어 있는데, '날씨 시스템'은 게임 내에서 눈, 벚꽃, 낙엽 등 매일 달라지는 날씨에 따라 이용자에게 다양한 능력의 버프 혜택을 주게 된다.
에다전설에서 공모했던 '코스튬 디자인'에서 당선된 7종의 의상 아이템이 드디어 상점에 입점되었다.
메이드복, 요리사복, 세일러복, 야상, 빨간 망토 등 이용자가 직접 디자인한 아이템을 구매하는 모든 회원에게는 추가 기능을 가진 '사랑의 하트 풍선'을 지급한다.
또, '남동생 펫' 시리즈도 출시되어 씩씩한 남동생, 엉뚱한 남동생, 튼튼한 남동생 등 기존보다 향상된 능력치의 재미있는 펫을 소유할 수 있다.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하며 4일부터 5월 2일까지 4주간 '타임어택'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매일 게임 접속 시간에 따라 금, 은, 동메달을 얻을 수 있는데, 메달 보유수량에 따라 영구적으로 쓸 수 있는 코스튬의상, 탈 것, 펫 등을 100% 증정한다.
에다전설의 업데이트와 타임어택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edda.ncucu.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에다전설' 타임어택 이벤트 ⓒ 와이디온라인]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