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겟앰프드2'에서 식목일을 맞이하여 '나만의 나무 가꾸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겟앰프드2 '나만의 나무 가꾸기'는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며, 게임을 즐기면서 나만의 나무를 가꿀 수 있다.
프로모션 페이지 내에서 나무 받기 신청을 하면 나무에 이름을 지어 줄 수 있고 경험치 3,000(PTS)점당 한번 물을 줄 수 있다.
총 4번의 물을 주게 되면 나무에 열매가 열리고 열매 수확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스타코어, 대마왕 오징어다리, 선인 복숭아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3번째 열매를 수확할 경우 스타코어를 추가로 받을 수 있는데, 스타코어는 레어 액세서리 제작 시 필요한 소재로 이벤트 기간 동안만 획득 할 수 있다.
이를 사용하면 '핸드 드릴 라일락', '팬텀 컨틀릿 샤이닝 퍼플', '블랙레인 카민'등 다양한 레어 액세서리를 획득 할 수 있다.
윈디소프트 겟앰프드 사업팀 차윤영 PM은 "유저분들이 게임도 즐기고 자연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마음도 키웠으면 좋겠다"며 "앞으로 꾸준한 프로모션으로 즐거움을 주는 겟앰프드2가 되겠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getamped2.windyzone.com/index.w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겟앰프드2 ⓒ 윈디소프트]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