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1:03
게임

MVP 베이스볼 온라인, 프로야구 시즌 개막 기념 새단장

기사입력 2013.03.26 19:01 / 기사수정 2013.03.26 19:01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실사형 온라인 야구게임 'MVP 베이스볼 온라인'에서 프로야구 시즌 개막에 맞춰 업데이트와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5월 2일까지 진행되며 이용자들은 대표 구단이 5레벨 이상이면 참여할 수 있다.
이용자는 13레벨을 달성할 때까지 1레벨 상승 당 1명의 원하는 선수를 영입할 수 있으며, 14레벨 이상은 최대 10명까지 자신이 원하는 선수를 얻을 수 있다.

선수 지급은 프로야구 개막일에 맞춰 3월 29일부터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프로야구 시즌 기간 동안 경기 결과가 게임에 영향을 주는 새로운 시스템을 공개한다.

'구단 연승/연패 버프 시스템'은 실제 프로야구 경기에서 연승하거나 연패할 경우 이용자의 구단 역시 능력치가 상승하는 효과가 있는 시스템이다.

능력치 상승은 경기 결과에 따라 최대 6까지 올라갈 수 있는데, 예를 들어, 삼성 라이온즈가 2,3,4 연승을 하면 삼성 라이온즈를 내 구단으로 보유하고 있는 이용자들은 나의 모든 선수 주요 능력치가 2, 4, 6만큼 상승한다.

프로야구도 즐기고 게임도 즐기는 일석이조의 즐거움을 게임에 반영했다.

이와 함께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인천 문학야구장을 업데이트 했다.

인천 문학야구장은 전체적인 야구장의 모양이 LA다저스 홈구장인 다저 스타디움과 유사하게 지어진 점을 감안해 실제 게임에서도 그러한 부분을 잘 살려 구현했다.

문학구장 추가를 기념해 홈런더비 이벤트는 당분간 이곳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정규리그 보상 혜택이 강화됐으며, 리그 경기 기능과 구단관리 UI 등도 개선해 유저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MVP 베이스볼 온라인 ⓒ 엔트리브소프트]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