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0 13:20
연예

'배우들' 서태화, 이사한 집 공개 '화려한 싱글의 삶은?'

기사입력 2013.02.18 13:56 / 기사수정 2013.02.18 13:56

▲ ⓒ …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배우 서태화가 최근 이사한 집을 공개한다.

18일 방송되는 MBC '토크클럽 배우들'은 '화려한 싱글' 특집으로 서태화, 김원준, 노민우가 출연해 싱글 라이프에 대한 진솔한 토크를 펼친다.

녹화에서 게스트들과 '배우들' 회원들은 서태화의 집에 찾아갔다.

서태화는 놀러온 배우들을 위해 '고르곤졸라소스 안심스테이크' 를 비롯한 5가지 이탈리안 요리를 직접 선보이며 쉐프급의 화려한 요리 실력을 보여줬다. 서태화의 화려한 요리 실력에 출연자와 촬영 스태프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정준하는 김원준에게 "왜 결혼을 못 하냐, 여자가 질려하는 건 아니냐"고 공격했고, 이에 김원준은 "결혼 1등 공신이 나인걸 모르냐"며 지지 않고 받아쳤다.

고은아는 자신의 싱글 라이프에 대해 "연애 안 한지 3년 정도 됐고 가끔 혼자 술잔을 기울이기도 한다"고 고백했다. 마침 노민우가 우연히 그 사실을 목격한 적이 있다고 해서 현장은 웃음바다가 됐다.

한편, 이날 집을 공개한 서태화는 영화 '친구'의 상택 역할로 이름을 알렸으며, '공공의 적', '나도 아내가 있었으면 좋겠다' 등 다수의 영화에 출연했다.

노민우는 MBC 드라마 '파스타'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고 최근 최민식, 류승룡과 함께 개봉 예정인 영화 '명량-회오리바다'를 촬영 중이다. 김원준은 KBS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을 통해 안방극장을 달군 바 있다.

18일 오후 11시 15분 방송.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 서태화 ⓒ 올리브]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