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3:00
게임

오디션, 신규 및 초보 유저 안착을 위한 '빅 5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12.05.10 16:34

게임분석팀 기자


[엑스포츠뉴스=게임분석팀 안혜민 기자] 와이디온라인이 '오디션'에서 신규 및 초보 유저 안착을 위한 대규모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신규 유저 일명 '뉴비'들이 게임에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뉴비 서버 고고 클럽', '뉴비 유저와 즐겁게', '잘하고 싶어요 옵션', '뉴비 유저 트리플 미션', '비기너 팩' 등이 추가되고 그 외에도 더 많은 혜택을 돌려주기 위한 기존 시스템 개편도 함께 이뤄진다.

우선 오디션 가입 후 30일간 유지되던 '뉴비' 혜택을 90일까지로 대폭 연장하고, 초보 유저만 입장이 가능한 '뉴비 서버'에 다른 복잡한 기능 없이 댄스에만 집중할 수 있는 '고고 클럽'이 오픈된다. 특히 고고 클럽에서는 오디션의 모든 의상을 무료로 대여받을 수 있어 캐릭터 꾸미기를 좋아하는 고객들의 호응이 예상된다.

'뉴비 유저와 즐겁게'는 뉴비 유저와 기존 유저들이 일대일 관계를 맺고 게임을 하다가 상대방이 퍼펙트를 치면 상호 혜택을 주는 시스템이다. '절친'이나 '커플'과는 다른 임시적인 관계로 게임을 할 때마다 상점에서는 판매하지 않는 아이템 선물 상자와 게임 포인트를 계속해서 얻을 수 있다.

그 외에도 '잘하고 싶어요' 옵션을 선택하면 모든 키노트 입력에 성공하지 않아도 댄스를 이어갈 수 있으며, 뉴비 유저가 주어진 미션을 달성할 때마다 보상을 증정하는 '트리플 미션'과 뉴비 유저들만 구입할 수 있는 '비기너팩' 등도 업데이트 된다.

또한, 10일부터 6월 7일까지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한 '빅5' 이벤트도 진행된다.

'뉴비 유저와 즐겁게'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선물 상자를 모아 백화점 상품권, 외식 상품권 등에 도전할 수 있고, '뉴비 트리플 미션'을 모두 달성한 유저 500명에게는 1만 캐시를 지급한다. 또, 고고 클럽에서 게임을 가장 많이 플레이 한 유저 500명까지 최고 10만 캐시에서 1만 캐시까지 전달하고, 비기너팩을 구매한 유저들은 추가 선물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기존 '절친'을 맺어 게임을 하면 캐시를 지급하는 '절친 시스템'도 개편돼 모든 단계를 완료한 유저들에게 추첨을 통해 명품 가방, 디지털 카메라, 문화 상품권 100장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오디션 ⓒ 와이디온라인]

게임분석팀 안혜민 기자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