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8:17
게임

위메이드, 3일부터 '쯔바이 온라인' 공개서비스 시작

기사입력 2012.05.03 15:17

게임분석팀 기자


[엑스포츠뉴스=게임분석팀 안혜민 기자]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의 '쯔바이 온라인' 공개서비스가 3일 시작됐다.

일본 팔콤의 동명 게임을 원작으로 한 '쯔바이 온라인'은 원작 특유의 게임성에 온라인의 장점을 더한 캐주얼RPG로 지난 4차례의 비공개테스트(CBT)를 통해 형성된 두터운 마니아 이용자층을 만족시킬, 2차 전직 및 3천 종 이상의 퀘스트와 230여 종의 맵 등의 대규모 콘텐츠를 비롯해, 극대화된 안정성과 최적화된 환경 및, 커뮤니티를 활성화하는 홈페이지 운영 전략을 갖추며 이번 공개서비스를 준비해 왔다.

특히, 게임의 주요 특징인 '음식'을 통한 성장 시스템과 게임 명이 내포한, 두 캐릭터의 합체 '쯔바이 시스템', 8방향으로 펼쳐지는 화려한 '광역 스킬' 등 기존 캐주얼 게임들과 차별화된 재미요소를 제공, 여성 이용자들의 참여와 호응을 유도해 더 포괄적인 이용자층 확보가 예상된다.

또한, 이번 공개서비스(OBT)를 기념해, 5월 30일까지 게임 내외에서 함께하는 풍성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게임 내 퀘스트 수행 및 몬스터 사냥으로 이벤트 음식을 모은 이용자들에게 피자, 치킨 등 다양한 간식거리를 전달하는 '음식 모아 이벤트'가 진행되며, PC방에서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그 혜택은 배가 된다.

이와 함께, 이용자들의 출석 일수에 따라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채로운 아이템은 물론, 아이패드2와 문화상품권을 받는 '출석 확인 이벤트', 캐릭터 레벨을 상승시킬 때마다 아이팟 터치, 외식 상품권 획득의 기회도 잡을 수 있는 '레벨 업 이벤트'등도 마련됐다.

위메이드는 '쯔바이 온라인'의 이번 공개서비스를 시작으로, 올 한해 서비스를 준비 중인 초대형 MMORPG '천룡기' 및 대작 모바일 게임들을 계속해서 선보이며, 빠른 속도로 성패가 갈리는 게임 시장 속에서 다시 한번 기회를 만들고, 게임 시장 선두그룹에 진입하겠다는 방침이다.

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쯔바이 온라인 ⓒ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

게임분석팀 안혜민 기자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