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매거진] 요즘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배우 김수현이 '해름 품은 달' OST에 목소리를 담는다. 그는 KBS 2TV '드림하이'에 이어 두 번째다. 드림하이에 이어 부를 그의 목소리가 기대되는 시점이다.
김수현은 '그대 한 사람'이라는 제목의 곡으로 지난 13일 '해를 품은 달' 마지막 방송에 앞서 음원으로 시청자를 찾았다.
현재 한국음악저작권협회에는 '해를 품은 달 OST Part 6' 앨범으로 김수현의 노래가 등록됐으며, 제목은 '그대 한 사람'이다.
'해품달' 막바지 촬영에 한창인 김수현은 아직 OST 녹음은 하지 못했으며, 차후 진행될 예정이다.
한국음악저작권협회 공식 홈페이지에도 '해품달' OST에 김수현이 직접 노래를 부른다는 사실이 명시돼있다.
'그대 한 사람'은 한 여자를 향한 남자의 애달픈 사랑의 독백을 담은 노래로서, 김수현이 극중 주인공 이훤의 마음으로 허연우(한가인 분)를 향한 순수하고 간절한 사랑을 노래한 곡이다.
앞서 김수현은 2011년 KBS2 드라마 '드림하이'에 주인공으로 출연하며 드라마의 OST 'Dreaming'을 불러, 연기력 못지 않은 노래실력을 공개한 바 있다.
한편, '해품달'은 주요 제작진이 MBC 총파업에 동참하면서 당초 7, 8일 예정됐던 정상방송이 결방됐으며, 오는 15일 방송을 통해 대단원의 막을 내릴 예정이다.
[글] 조윤미 기자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방송연예팀 조윤미 기자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