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06:29
게임

취유게임즈, 턴제 웹게임 '전장' OBT 실시

기사입력 2012.03.09 19:53

게임분석팀 기자


[엑스포츠뉴스=게임분석팀] 취유게임즈는 웹게임 '전장'의 오픈 베타 테스트(OBT)를 13일부터 실시한다.

'전장'은 삼국지를 배경으로 한 턴제 전략 RPG로, 원작의 내용을 바탕으로 다양한 무장 수집과 전투 시나리오를 즐길 수 있다. 이는 삼국지 영걸전과 조조전의 플레이 방식과 유사하며, 명장 수집과 조합 등 전략게임의 재미와 함께 필드 자동전투 시스템 등 웹게임의 편의성을 두루 갖췄다.

'전장'의 오픈베타 테스트를 기념해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13일부터 진행된다. 오픈 후 한 달간 군주 랭킹 1위부터 3위까지 달성한 유저에게 42인치 3D TV와 고급 헤드폰, 외식 상품권을 증정하고 스토리와 던전 각각의 전투 랭킹 3위까지에는 신세계 상품권 30만 원과 캐논 디지털 카메라,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가입 후 군주를 생성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캐시를 지급하고 그 외 펼쳐지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과 푸짐한 캐시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취유게임즈 방희준 이사는 "칠용전설F에 이은 두 번째 웹게임 전장은 지난달 CBT 진행을 통해 유저들의 호응도가 높았던 게임이다"라며 "턴제 전략 RPG의 재미와 웹게임의 장점을 두루 갖춘 '전장'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게임 = 전장 이미지 ⓒ 취유게임즈]

게임분석팀 안혜민 기자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