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게임분석팀] 드래곤플라이는 '반 온라인'의 플레이 영상을 최초 공개하고, 사전공개테스트(Pre-OBT)를 기념해 푸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천계와 마계의 무한 전쟁이 시작된 배경 설명과 함께 전쟁의 신들이 활약하는 전반적인 세계관을 보여준다. 영상에서는 전사, 법사, 궁수, 악사 등 총 4개의 캐릭터별 플레이 스타일과 함께 타격감과 액션성을 확인할 수 있다.
Pre-OBT를 기념해 세 가지 이벤트로 구성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8일부터 오는 17일까지 열흘 동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반 온라인' 홈페이지 회원 가입만 해도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마우스 등 총 2,012명에게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를 통해 최초로 공개되는 플레이 영상을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등의 커뮤니티에 등록 후 댓글을 통해 링크를 남긴 유저 중 100명을 선정해 문화상품권 1만 원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본격적으로 3월 16일부터 Pre-OBT에 돌입하며, 게임에 최초 접속 시 자동 줍기펫 '토끼천사' 3일 권과 이동속도를 200% 상승시켜주는 '유니콘' 3일 이용권 등 유저들의 편의를 위한 게임 내 개념 아이템을 지원한다.
드래곤플라이 사업총괄 김범훈 실장은 "'반 온라인'의 사전 공개 테스트를 앞두고 진행하는 이벤트가 오픈을 기다리는 유저들에게 만족스러운 선물이 되기를 바란다"며, "'반 온라인'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반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 ⓒ 드래곤플라이]
게임분석팀 안혜민 기자 gam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