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19:22
게임

엠게임, 밸런타인데이 맞이 풍성한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12.02.09 13:35 / 기사수정 2012.02.09 13:35

게임분석팀 기자


[엑스포츠뉴스=게임분석팀] 게임 포털 엠게임 에서 서비스 중인 4종의 게임들이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열혈강호 온라인' 은 오는 8일부터 15일까지 '모두가 행복한 밸런타인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몬스터 사냥 후 획득한 검은 과자 조각을 화련홍 NPC에게 가져가면 게임 내 커플은 달달한 검은 과자 아이템을, 솔로는 씁쓸한 검은 과자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검은 과자 아이템을 사용하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귀혼' 에서는 8일터 22일지 게임 내 인기남 NPC에게 고백의 기회가 주어지는 이벤트가 펼쳐진다.

몬스터 사냥을 통해 획득한 카카오를 모아 명주성 동쪽의 식당주인 NPC에게 가져가면 초콜릿 상자를 증정한다. 초콜릿 상자를 청음관, 명주성, 용림성의 대표 인기남 NPC에게 전달할 경우 결과에 따라 여러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풍림화산' 에서도 8일(수)부터 22일(수)까지 출석 이벤트를 진행, 누적 출석일에 따라 풍성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아스다R' 에서는 9일(목)부터 29일(수)까지 ‘사랑과 우정 사이’ 이벤트를 실시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소울메이트 게시판에 사진을 올린 유저와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남, 녀 각각 1명을 추첨하여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번 밸런타인데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엠게임 포털(www.mgame.com) 내 각 게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열혈강호, 귀혼 ⓒ 엠게임]

게임분석팀 안혜민 기자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