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4-15 16:52
연예

대세 스타 이진혁♥내숭 제로 윤예주, ‘러브매직 홍시 BAR’ 오늘(1일) 공개

기사입력 2025.04.01 14:28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1일 OTT 플랫폼 왓챠(WATCHA)의 숏드라마 전문 플랫폼인 ‘숏차’(Shortcha)에서 신작 ‘러브매직 홍시 BAR’가 공개된다.

‘러브매직 홍시 BAR’는 대차게 실연당한 여주인공 홍시가 함께 마시면 사랑에 빠져버리는 마법의 실연주를 유산으로 받으면서 펼쳐지는 때로는 웃기고 때로는 슬픈 오감만족 러브스토리를 그린 작품이다. 술 한 병으로 운명이 바뀌는 기발한 설정과 현실적이면서도 판타지적인 연애 스토리가 만나, 기존의 로맨스 장르와는 차별화된 재미를 선보인다.

배우 윤예주와 이진혁이 함께 한다.

설렘 풋풋한 판타지 로맨스 ‘야근하고 갈래요?’와 ‘남과 여’를 통해 현실감 있는 연기를 보여준 윤예주는 헤퍼 보이지만 세상에 다시 없을 순정녀인 오홍시 역을 맡았다.

오홍시(윤예주)는 외모는 묘한 볼매녀이지만 의리 하나는 갑인 내숭 제로인 솔직한 캐릭터를 완성한다.

‘비밀은 없어’, ‘왜 오수재인가’에 출연한 이진혁은 세계 한류 팬이 뽑은 아시아스타 1위에 빛나는 대세 꽃미남 스타 차성운 역을 연기한다.

차성운은 오홍시가 러브매직 실연주를 가지고 첫 번째 대작을 거행하게 되는 남자로, 까칠하지만 마음 한 켠에는 진실한 사랑을 갈구하는 외로운 순정남의 활약을 보여줄 전망이다.

‘연인’, ‘군검사 도베르만’, ‘IDOL [아이돌 : The Coup]’ 등 다양한 장르에서 섬세한 연출력을 선보인 사석춘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극본은 감각적인 필력을 가진 부석원 작가가 집필한다. 원엔터테인먼트, 스튜디오 와우가 제작한다.

숏폼 드라마 ‘러브매직 홍시 BAR’는 숏드라마 전문 플랫폼 숏차(Shortcha)에서 1일 공개한다. 사랑을 잃은 한 여자가 마법의 술을 통해 새로운 기회를 얻게 되는 이야기, 그리고 예측할 수 없는 전개가 선사할 짜릿한 설렘! 올봄, 숏차(Shortcha)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 스튜디오와우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