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10.22 20:29 / 기사수정 2011.10.22 20:29
그라비티는 지난 두 번의 테스트를 통해 '군웅 온라인'의 주요 콘텐츠 및 안정성 등 게임성 점검을 마무리하고 본격적인 공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군웅 온라인'은 지난 테스트 참가자들의 의견 수렴과 분석을 통해 게임의 콘텐츠 완성도를 높였으며, 이번 공개 서비스 이후에도 지속적인 콘텐츠 추가 등 국내 유저들의 취향에 맞는 업데이트를 준비 중이다.
이번 공개 서비스 실시를 기념해 오는 내달 9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내 신규 가입자 전원에게 패키지 아이템을 제공하며, 행운의 룰렛, 파칭코 등 이벤트 게임을 통해 스마트 TV, LG 빔 프로젝터, 문화상품권, 백화점 기프트 카드, 주유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지급한다. 또한 PC방에서 플레이한 유저들에게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우수 가맹PC방에게 경품을 지원한다.
그라비티 이양구 한국사업그룹장은 "지난 7월 첫 선을 보인 군웅 온라인이 여러 유저들의 관심 덕분에 본격적인 서비스를 시작할 수 있게 되었다고 생각한다"며 "군웅 온라인을 통해 무협 MMORPG의 새로운 재미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군웅 온라인'의 공개 서비스 실시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kw.gnjoy.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엑츠게임즈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