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09 05:03
연예

이상윤·최진혁 연기→차주영 취소…제주항공 참사에 라디오도 변동多 [엑's 이슈]

기사입력 2024.12.29 22:14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여파로 라디오 게스트 출연도 줄줄이 취소되고 있다. 

29일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 측은 30일 예정됐던 박근형, 이상윤의 출연이 연기됐다며 "추후 방송 일정은 빠른 시일 내에 본 계정을 통해 공지하겠다"고 알렸다. 

박근형과 이상윤은 연극 '세일즈맨의 죽음' 홍보차 '라디오쇼'에 출연할예정이었으나, 이날 오전 무안국제공항에서 발생한 제주항공 여객기 추락 사고 여파로 출연을 연기했다. 

KBS 쿨FM '이은지의 가요광장' 측도 31일 예정이었던 뮤지컬 '블러디 러브' 주연 배우 남우현, 최진혁의 게스트 출연 일정 변동을 알렸다. '가요광장' 측은 "남우현 최진혁 씨의 출연이 연기됐다"며 "청취자 여러분의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MBC FM4U '이석훈의 브런치카페'는 30일 배우 이주영이 스페셜DJ를 맡고, 이현욱이 게스트로 나서 tvN '원경'을 홍보할 예정이었으나 취소됐다. 대신 이재은 아나운서가 스페셜DJ를 맡아 시청자들을 만난다. 

더불어 MBC 표준FM '손태진의 트로트 라디오'는 보이는 라디오 없이 진행된다고 알리기도 했다. 

한편 이날 오전 전남 무안국제공항에서 태국 방콕 발 제주항공 여객기가 추락했다. 이 사고로 탑승객 181명 중 179명이 사망했다. 구조된 2명은 여객기 후미에 있던 승무원으로 확인됐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