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박서영 기자) 가수 김종민이 여자친구를 최초 공개했다.
28일 유튜브 채널 '찹찹 ChopChop'에는 '[EN] 도둑놈 김종민의 여친썰 최초 공개! 근데 희철아 넌 결혼 못해ㅋ [뇌절자 | EP09]'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김종민은 여자친구를 언급했다. 김희철의 "여자친구 어디가 좋아서 반했냐"는 질문에 김종민은 "일단 나를 귀여워해준다. 나를 애기 보듯이 본다"라며 애정을 과시했다.
유지애는 "그럼 연상인 거냐"라고 물었고 김종민은 "아니다. 연하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김희철과 유지애는 "나이 차이 이런 거 이미 많이 물어봤냐. 몇 살 차이나냐"고 물었다.
이에 김종민은 "이런 거 말해도 되나. 11살 차이난다"라고 답했고 유지애는 "그래도 띠동갑은 아니다"라며 조심스럽게 팩트 폭력했다.
이때 김희철이 "그래도 남자는 사랑하는 여자면 위로든 아래로든 동갑이든 크게 신경 안 쓴다"라고 말하자 김종민도 "맞다. 그분이 신경 쓰면 뭐 어쩔 수 없는 거고"라고 동감했다.
유지애는 11살 차이임에도 불구하고 김종민을 귀여워하냐고 물었고 김종민은 "나를 너무 귀여워하고 좋아해주니까 너무 고마운 거다"라며 또 한번 애정을 과시했다.
그러자 김희철은 "형수님께서 엄청 지적인 느낌이다. 기품있으셔서 형이 아기 같은 느낌이긴 했다"라며 김종민의 여자친구의 인품을 설명했다.
김종민은 "여자친구가 내 실물이 생각보다 괜찮았다고 한다. 방송할 땐 망가지니까 그렇게 생각했다가 다른 모습이 보였나 보다"라고 말해 흐뭇함을 자아냈다.
사진 = 찹찹 ChopChop
박서영 기자 dosanba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