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31 11:42
게임

성남GE, 'PMOC Season 2' 준우승팀 채터스기어 인수…'PMPS' 시드권 확보

기사입력 2024.07.30 19:04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성남GE가 채터스기어 팀을 인수하고 선수들을 영입했다.

최근 성남GE (성남 제노알파)는 'PMOC Season 2'에서 준우승한 채터스기어(Chatters Gear) 팀을 인수하고 선수들을 영입했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성남GE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e스포츠 대회 'PMPS' 시드권을 확보했으며, 채터스기어 소속 선수들은 다음 'PMPS'(2024 PMPS 시즌2)부터 성남시 연고팀 선수로 활동한다.

이번에 성남GE 소속으로 영입된 선수는 김동현(Score), 박성호(X), 김영상(Sayonara)이다. 또한 기존 성남GE의 육성군 선수였던 강민혁(YoRoRong) 선수도 합류했다. 성남GE는 선수 로스터 강화를 위해 지속해서 영재 발굴과 영입에 힘쓸 계획이다.

성남GE 관계자는 "최근 대회에서의 아쉬운 성적을 만회하고자 이번 전략 영입을 추진했다"라며 "연고팀으로서 브랜드 제고를 위해 최고의 실력을 선보일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국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이스포츠는 오는 8월 10일부터 프로 대회인 '2024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프로 시리즈(PUBG MOBILE PRO SERIES, PMPS) 시즌 2' 일정에 돌입한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e스포츠에 관한 상세한 내용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e스포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성남GE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