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13:21
연예

코요태 측 "김종민 ♥결혼 전제 열애? 사생활 아는 바 없어"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4.07.17 11:00 / 기사수정 2024.07.17 11:00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가수 김종민의 열애 인정설이 불거졌다.

16일 방송한 MBC에브리원 '나 오늘 라베했어'를 통해 김종민의 '결혼 전제' 열애설이 불거졌다.

이와 관련 코요태 소속사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개인 사생활이라 알고 있는 바가 없다"고 밝혔다.

이날 '라베했어'에서 전현무는 시원하게 여자 친구 이야기 해달라"며 김종민을 당황시키는가 하면 "종민이와 함께 아는 형이 있는데 그 분에게 들었다. 여자친구의 이름, 얼굴, 나이, 직업 다 이야기해서 알고 있다. 오픈해라. 결혼 전제로 진지한 만남 같더라"고 질문을 날렸다.



김국진은 "진짜 있구나? 나 종민이가 연애 인정하는 거 처음 본다"라며 놀라는 모습을 보였고 권은비도 "결혼 축하드린다"며 축하를 전해 김종민을 당황케 했다.

이어 김종민은 "현 여자친구와 결혼 의향이 있냐"고 물었고 김종민은 "저는 무조건 사랑은 결혼을 전제로 (한다)"고 답해 모두를 열광케 했다.

김종민은 KBS 2TV '1박 2일', SBS '먹찌빠' 등 다양한 예능에 출연해 여자친구가 있음을 암시하는가 하면, 출연진의 열애 근황 공격에 반격을 하지 않았다.



김종민은 '먹찌빠'에서 여자친구와 먹기 좋은 곳을 찾는가 하면 "이제 편하게 다 이야기하는 거냐"고 묻는 박나래에게 "아니다. 전 편하게 이야기한 적은 없다"고 받아쳤다.

이어 "그럼 여자친구가 없냐"는 질문에 "아뇨?"라며 폭탄 발언을 이어가 화제된 바 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MBC 에브리원, SBS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