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4:17
게임

풍림화산, 정식 홈페이지 본격 오픈

기사입력 2007.03.23 02:25 / 기사수정 2007.03.23 02:25

김태훈 기자

[엑스포츠뉴스 = 김태훈 게임전문기자] 글로벌 게임포털 엠게임(www.mgame.com, 대표 권이형)에서는 초대형 블록버스터 다중 접속 역할 수행 온라인 게임 '풍림화산(風林火山) – 바람 숲과 불의 산'의 공식 홈페이지를 22일(목) 3시 공개하고 본격적인 서비스를 위한 시동을 걸었다.

'풍림화산(風林火山)' 공식 홈페이지는 기획 초기부터 오리지널 테스트에 참여한 플래너의 의견을 듣고 이를 적극적으로 반영해 제작되었다. 우선 메인 화면에는 ‘풍림화산(風林火山)’의 4명의 주인공인 민우, 유사하, 미유키, 세트겔 등 4명의 주인공이 등장한 화면으로 독창적인 '풍림화산(風林火山)' 만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유저들이 애니메이션과 같은 '풍림화산(風林火山)' 동영상을 접속하자 마자 손쉽게 볼 수 있도록 메인 화면에 노출하는 등 유저들의 편의를 최대한 반영했다. 이외에도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하고 커뮤니티를 형성할 수 있도록 ‘풍림화산(風林火山)’ GM들이 꾸미는 GM온라인을 시작으로 카툰 게시판, 팬픽 게시판 등을 차례로 오픈하여 운영할 계획이다.

'풍림화산(風林火山)'에서는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하여 유저들과 함께할 다양한 축하 이벤트를 마련했다.

첫 번째 이벤트는 자신의 블로그 또는 미니홈피를 가지고 있는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Find! Fine Blogger!!' 이벤트로 풍림화산을 테마로 블로그 및 미니 홈피를 꾸며 그 주소를 해당 이벤트 페이지 내에 등록하면 된다. 이벤트는 4월 2일부터 16일까지 진행하며 심사를 통해 DSLR 카메라, 디지털 캠코더, 엠피쓰리 등 푸짐한 상품이 주어진다.

두 번째 이벤트는 '풍림화산은 **다!'로 괄호 안에 들어갈 적당한 표현을 보기 중에서 고르면 자동적으로 응모가 되는 이벤트로 3월 22일부터 4월 2일까지 약 10일간 진행한다. 응모해준 유저 중 추첨을 통해 USB 메모리 스틱과 외식 상품권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풍림화산(風林火山)'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백진수 팀장은 "오랜 시간 풍림화산을 기다려준 유저들에게 보답하고자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하여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 조만간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유저들과 만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2007년 선보일 엠게임의 화제작 '풍림화산(風林火山)'은 오리엔탈 판타지를 표방하고 있으며, 카툰랜더링 방식으로 제작된 만화 같은 그래픽이 특징이다. 애니메이션 포스터와 같은 일러스트로 정식 테스트 전부터 화제를 모은 '풍림화산(風林火山)'은 5월 정식 테스트를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유저들과 만날 예정이다.



김태훈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