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20:02
게임

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대규모 전쟁 '크루세이드' 소개 영상 공개

기사입력 2024.04.18 16:30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시즌별 전 서버 연합이 참전하는 대규모 영지 점령 콘텐츠 '크루세이드'가 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전장에 추가된다.

18일 위메이드는 매드엔진에서 개발한 '나이트 크로우'의 대규모 전쟁 '크루세이드' 소개 영상을 선보였다. 이번 소개 영상에는 '크루세이드' 참여 일정과 영지 종류 등 오는 25일 새롭게 추가되는 콘텐츠에 대한 설명이 담겨 있다.

'크루세이드'는 전 서버 연합이 참전하는 대규모 영지 점령 전쟁 콘텐츠다. 시즌제로 운영되며, 매주 화요일과 토요일에만 입장 가능하다.

연합장과 부연합장은 부대를 생성하고 부대원을 영지에 배치하며 전략을 구성해야 한다. 준비를 마치면 배치된 부대원들은 '크루세이드' 진출권을 두고 입찰 경쟁을 벌인다. 가장 많은 입찰금을 지불한 부대는 진출권을 획득해 전쟁에 참여할 수 있다.

'크루세이드'는 소형 영지 백작령(20대20), 중형 영지 공작령(50대50), 대형 영지 교황령(250대250) 등 총 3가지로 구분된다. 백작령과 공작령에서는 깃발 쟁탈전이 진행되며, 일정 점수를 먼저 달성하거나 제한 시간 내 더 높은 점수를 획득한 팀이 승리한다.

또한, 부대원은 외성 전투, 시가전, 내성 전투로 구성된 교황령에서 압도적인 규모의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전쟁에 승리한 연합에게 세금으로 누적된 다이아와 각종 보상을 지급한다.

사진=위메이드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