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0:59
게임

아이디스 '라스트 클라우디아', 동시 콜라보 이벤트 개최

기사입력 2024.03.06 18:54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아이디스의 RPG '라스트 클라우디아'에 '발키리 프로파일: 레나스(이하 발키리 프로파일)' '스타 오션 더 세컨드 스토리 R'의 콜라보 이벤트가 개최된다.

6일 아이디스는 모바일 왕도 RPG '라스트 클라우디아'에 '발키리 프로파일' '스타 오션 더 세컨드 스토리 R'의 콜라보 이벤트를 개최했다. 이번 동시 콜라보는 오는 4월 9일까지 신규 유닛 4종, 새로운 아크 4개를 포함한 대형 업데이트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게임의 줄거리는 갑자기 발생한 시공의 뒤틀림으로 인해 각지에서 마수가 잇따라 폭주하게 되고, 이 혼란 속에 다른 세계로부터 4개의 존재가 그랑젤리아에 내려서게 되면서 그들이 부름을 받은 이유와 대륙을 뒤덮은 이상 현상과의 관계를 파헤치는 내용을 담고 있다.

'라스트 클라우디아'와 정식 콜라보가 성사된 '발키리 프로파일'은 선택받은 영혼을 신계로 인도하고, 치열한 신계 전쟁의 결말을 정하는 자로 오딘에게 선택된 레나스(발키리)의 신계 운명을 건 가혹한 싸움의 여정을 다루고 있다. '스타 오션 더 세컨드 스토리 R'은 '빛의 검을 지닌 용사' 클로드가 아리아 마을로 향하면서 시작되는 한 편의 운명 같은 이야기를 그린 게임이다.

아이디스 관계자는 “두 명작의 동시 콜라보가 결정되면서 새로운 유닛과 아크를 수집하는 즐거움을 유저들에게 선사할 수 있게 됐다”며 “유저들에게 끊임없는 즐거움과 혜택을 선사하는 이번 콜라보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설명했다.

사진=아이디스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