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19:08
게임

넷마블, 신작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3월 19일 쇼케이스 개최

기사입력 2024.02.28 10:47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넷마블이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 뷰를 기록한 웹툰 '나 혼자만 레벨업' IP(지식재산권)를 기반으로 한 신작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의 쇼케이스를 오는 3월 19일 개최한다.

28일 넷마블은 상반기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인 액션 RPG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의 쇼케이스를 오는 3월 19일 오전 10시 개최한다고 밝혔다. ‘나 혼자만 레벨업’ IP는 세계 최약 헌터라는 별명을 가진 최하급 헌터 ‘성진우’가 특정한 계기를 통해 혼자만 레벨업을 할 수 있게 되면서 세계관 최강의 헌터가 되는 성장기를 담고 있다.

'나 혼자만 레벨업'은 카카오웹툰에서 장기간 조회수 1위를 기록했을 뿐만 아니라 전 세계 주요 웹툰 플랫폼에 유통되며 글로벌 누적 조회 수 143억 뷰를 달성한 바 있다. 2024년 1월부터는 웹툰을 원작으로 제작된 애니메이션이 방영되고 있으며, 각국 OTT 서비스에서 시청자 랭크 최상위권을 기록하는 등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에 대한 구체적인 게임 소개 및 사업 일정 등이 발표된다. 현장 쇼케이스는 미디어 대상으로 진행되며, 당일 유튜브 넷마블 채널에서는 누구나 시청 가능하다.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는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 뷰를 기록한 ‘나 혼자만 레벨업’의 IP를 활용한 최초의 게임으로 수준 높은 원작 구현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몰입감을 선사하고 다양한 스킬과 무기를 활용해 자신만의 액션 스타일을 만들어가는 재미를 전달할 예정이다. 넷마블은 정식출시 전까지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의 다양한 인게임 정보와 이벤트 등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속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사진=넷마블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