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7.02.18 23:44 / 기사수정 2007.02.18 23:44
[엑스포츠뉴스 = 박나래 게임전문기자] 액티비젼 코리아는 15일 SNK 플레이모어의 게임타이틀을 국내 시장에 퍼블리싱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또한 SNK 플레이모어의 PSP 타이틀 <메탈슬러그 컴플리트>를 올해 3월 초에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SNK 플레이모어는 <킹오브파이터즈>, <메탈슬러그>, <사무라이쇼다운>과 같은 게임 시리즈로 잘 알려져 있으며, 아케이드 시장에서의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게임 산업을 지속적으로 이끌어갈 대표적인 게임 회사이다.
액티비젼 코리아의 이창성 대표는 "일본의 대표적인 게임회사 중 하나인 SNK 플레이모어와 파트너십을 맺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SNK의 다양한 타이틀들을 국내 시장에 출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메탈슬러그 컴플리트는 아케이드 액션 게임 시리즈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중 하나로 10주년을 기념하여 시리즈의 모든 타이틀을 UMD에 수록한 대작이다. 최초 타이틀인 메탈슬러그부터 메탈슬러그2, 메탈슬러그X, 메탈슬러그3, 메탈슬러그4, 메탈슬러그5와 최신작인 메탈슬러그6까지 총 7 타이틀이 하나의 UMD에 모두 포함되어 있다.
또한 메탈슬러그는 PSP의 16:9 모드를 지원하며 PSP의 무선랜(애드혹 모드)으로 친구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