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넷마블이 '대한민국 SNS 대상 2023'에서 대상을 차지했다.
13일 넷마블은 한국소셜콘텐츠진흥협회와 의회정책아카데미가 주최한 '대한민국 SNS 대상 2023'에서 기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SNS 대상'은 2011년부터 개최됐다. 이 행사는 기업과 공공기관의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SNS 활용을 평가해 소통 활동이 뛰어난 기업과 기관에 시상한다.
그리고 넷마블은 페이스북,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의 SNS 채널을 통한 활발한 소통 활동을 인정받아 대상을 수상했다.
임현섭 넷마블 뉴미디어 팀장은 "넷마블은 페이스북, 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 스레드 등 SNS 채널을 통해 사용자와 소통을 지속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연말에는 크리에이터 아카데미를 통한 인플루언서들과의 소통 외에도 지스타 현장 LIVE 방송 등을 활용해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를 아우르는 커뮤니케이션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2015년 게임업계 최초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그리고 올해는 '소셜아이어워드' 6관왕, 6년 연속 'SNS 소통 경쟁력' 게임부문 1위 등의 성과를 거뒀다.
사진 = 넷마블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