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넥슨은 올엠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아케이드RPG 루니아Z(구 루니아전기)에서 4월 대규모 업데이트 '나는 캐릭터다'의 성공적인 패치를 기념해 감사의 이벤트를 한 달 간 진행한다.
먼저 17개 캐릭터 육성 지원 이벤트인 '부캐 육성 이벤트2'가 열린다. 신규 캐릭터 생성 시, '70레벨 전승 영웅의 지침서'를 증정하며, 캐릭터 누적 레벨 110~160 달성 시 '3전승 무제한 축복의 전승 지침서'를 증정한다.
또한, 4월부터 진행된 '캐릭터카드', '캐릭터슬롯', '캐릭터명 변경 아이템'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한 달 동안 추가로 연장한다.
또한 '직업별 호칭 업그레이드 퀘스트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는 지난 4월 호칭 퀘스트를 4단계 이상 완료 시 아이템의 능력치가 두 배로 상향되는 업데이트를 기념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유저들은 직업 호칭 퀘스트 5, 6, 7단계를 완료하면 각 단계별로 다양한 아이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각 단계별 추첨을 통해 10만, 30만, 100만 'Z포인트'를 각각 한 명의 유저에게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로데시아 대륙 Z포인트 대작전'은 모든 유저들이 이벤트 기간 내 사용한 캐시 아이템 금액의 10~20%를 Z포인트로 환급해준다.
이벤트와 관련된 세부 사항은 루니아Z 홈페이지(
http://luni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루니아Z'ⓒ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cocu@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