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조은혜 기자) SSG 랜더스는 22일부터 '랜더스 키즈 클럽' 회원을 모집한다.
'키즈 클럽' 회원 가입 가능 연령은 5세부터 13세(2011~2019년 출생자)이며, 가입자에게는 어린이 팬이 선호하는 오프라인 이벤트 참여권, 랜더스 MD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키즈 클럽' 가입은 22일 오후 2시부터 28일 오후 2시까지 구단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키즈 클럽' 상품 구매를 통해 가능하다.
'키즈 클럽' 상품은 굿즈에 따라 '베이스볼 캡 세트'와 '유니폼 세트’ 총 2종으로 구분되며, '베이스볼 캡 세트'는 7만원(소비자가 10만원 상당 굿즈 제공), '유니폼 세트'는 14만원(소비자가 21만원 상당 굿즈 제공)으로 책정됐다. 두 세트의 수량은 각각 500개로 총 1,000개가 선착순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베이스볼 캡 세트'는 다양한 필기구로 구성된 학용품 세트, 포토카드 5종, 키즈클럽 NFT, 키즈클럽 NFC 인증 카드, 23시즌 레플리카 레드 모자로 구성됐으며, ' 유니폼 세트’에는 '베이스볼 캡 세트’와 동일한 구성에 23시즌 친환경 홈 유니폼이 추가됐다.
이밖에 모든 회원의 혜택은 동일하다. '키즈 클럽' 회원들에게 공통으로 제공되는 NFT와 NFC 카드를 이용해 오프라인에서도 '키즈 클럽' 회원임을 인증할 수 있다.
'키즈 클럽'에 가입한 모든 어린이에게는 티켓 예매 시 전체 좌석 1만원 할인 또는 일반석 무료입장(정규시즌 홈경기에 한함) 혜택, '키즈 클럽' 이벤트(추후 상세 공지 예정) 등 다양한 오프라인 이벤트 참여 혜택이 제공된다.
사진=SSG 랜더스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