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5:31
게임

'KT VS 젠지'…해설진들이 꼽은 '2023 LCK 스프링' 7주차 빅매치 [LCK]

기사입력 2023.02.28 18:00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2023 LCK 스프링' 7주차가 드디어 3월 1일 시작된다. 경기를 앞두고 LCK 크루들이 꼽은 빅매치에 KT의 경기가 포함됐다.

'노페' 정노철 해설 위원은 5일(일) 열리는 KT와 리브 샌드박스의 대결을 꼭 봐야 하는 경기로 추천하면서 "모래 폭풍 속에서도 롤러코스터가 안전 운행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라고 밝혔다.

'포니' 임주완 해설 위원은 2일(수) 열리는 KT와 젠지와의 대결을 선택하면서 "KT '롤러코스터'가 올라갈지 내려갈지 결정되지는 않았지만 어쨌든 시청자들은 꽉 잡아야하는 것은 확실하다"라면서 기대감을 피력했다. 

글로벌 해설진인 '아틀러스(Atlus)' 맥스 앤더슨(Max Anderson)은 "KT가 낙하만 할 것인지 구심력을 받으면서 상승 곡선을 그릴 것인지 지켜보는 것 자체가 재미있는 한 주가 될 것"이라면서 KT 롤스터와 젠지의 대결을 추천했다.

 또 한 명의 글로벌 해설진인 '울프(Wolf)' 울프 슈뢰더(Wolf Schroeder)는 4일(토) 열리는 한화생명e스포츠와 디플러스 기아의 대결을 꼭 봐야 하는 경기로 선정하면서 "3위 자리를 지키기 위한 두 팀 앞에 놓여진 큰 시험대"라고 평가했다.

사진=LCK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