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19:08
게임

상반기 출시 예정인 '소울타이드', 세계관 영상 공개…3월 중 사전예약 진행

기사입력 2023.02.28 09:16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소울타이드'의 세계관 영상이 떴다.

28일 한빛소프트는 상반기 출시 예정인 서브컬처 신작 게임 '소울타이드'의 세계관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세계관 영상은 소울타이드의 초반 스토리를 보여주는 내용으로, 유저들은 마녀의 경계 생성부터 인형사의 등장 까지를 확인할 수 있다.
 
소울타이드는 수집형 미궁탐색 턴제 RPG로서 한 번 잠든 영혼을 불러들여 되살아난 모습인 ‘인형’들과 함께 마녀에 대적하는 스토리가 핵심이다. 인형마다 각기 다른 스토리가 있으며 유저들은 인형들과 호감도를 높여 소울타이드의 방대한 스토리를 더욱 감동적으로 즐길 수 있다.

이 게임은 또한 무한한 선택지가 있는 미궁 탐색, 전략적 조합이 가능한 스킬 커스터마이징 등의 특징으로 앞서 출시한 중국, 일본, 글로벌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유저들은 현재 티저 사이트에서 소울타이드의 몽환적인 분위기를 잘 나타내는 메인 OST를 감상할 수 있으며 공식 커뮤니티에서 'GM달리안의 소울타이드 가이드'를 통해 세계관 등 다양한 정보도 얻을 수 있다.

소울타이드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계신만큼 서비스 준비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으며 3월 중에는 사전예약이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사진=한빛소프트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