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21:39
게임

넥슨, '바람의나라: 연' 오프라인 쇼케이스 개최…다양한 정보 공개

기사입력 2023.02.10 14:40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바람의나라: 연’ 오프라인 쇼케이스가 열린다.

10일 ㈜넥슨(대표 이정헌)은 ㈜슈퍼캣(대표 김영을)과 공동개발한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의 첫 오프라인 쇼케이스를 3월 11일 넥슨 판교 사옥 1994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오프라인 쇼케이스는 ‘바람의나라: 연’ 출시 이후 첫 이용자 초청 행사다. 지난 2020년 7월 출시 이래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이용자의 생생한 목소리를 듣기위해 기획됐다.

쇼케이스에서는 ‘바람의나라: 연’ 김동현 디렉터가 직접 상반기 업데이트 로드맵을 발표하고 개발 방향성 및 기획의도 등을 상세히 공유할 예정이며, 이용자들의 다양한 궁금증을 해소하기 위한 Q&A 시간을 진행한다.

특히, Q&A는 현장 질문뿐만 아니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접수된 질문들까지 더해 폭넓고 다양한 주제로 이야기를 나눌 계획이다. 이 밖에도 이용자 참여 프로그램을 마련해 현장 참가자들에게 색다른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쇼케이스 참가를 희망하는 이용자는 오는 22일 오전 11시까지 ‘바람의나라: 연’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쇼케이스 당일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채널 생중계로도 시청 가능하다.

넥슨 ‘바람의나라: 연’ 김동현 디렉터는 “그간 비대면 환경으로 인해 수행자분들과 직접 만날 기회가 없었는데 처음으로 수행자분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가까이에서 들을 수 있게 되어 매우 기대된다”라며 “수행자분들께 뜻깊은 시간을 선물하고자 열심히 준비 중이니 많은 신청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바람의나라: 연’의 첫 오프라인 쇼케이스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넥슨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