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애니팡4'가 밸런타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일 ㈜위메이드플레이(대표 이호대)는 모바일 퍼즐 게임 '애니팡4'에서 밸런타인데이를 주제로 한 신규 업데이트를 선보이며 이용자들의 경쟁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 소셜 스퀘어는 분홍과 파스텔톤을 콘셉트로 하는 밸런타인데이 배경으로 개편되며 새로운 즐길거리 ‘밸런타인 폭죽’을 선보인다.
이벤트 진행에 따른 플레이를 통해 무료로 획득할 수 있는 ‘밸런타인 폭죽’은 광장에 모인 이용자들이 형형색색의 폭죽을 터트리며 다른 이용자들과 교류하는 이색 재미를 전할 전망이다.
회사 측은 ‘애니팡4’의 특화 콘텐츠인 소셜 스퀘어에 첫 선을 보인 ‘밸런타인 폭죽’이 이용자들의 소셜 네트워킹, 실시간 교류 등을 확대할 인기 아이템이 될 것으로 설명했다.
이용자들의 교류를 확대할 업데이트와 함께 밸런타인데이의 즐거움을 전할 경쟁형 이벤트 ‘하트 리본 찾기’도 진행된다. 퍼즐 스테이지에서 간헐적으로 출현하는 리본 장식의 블록을 격파한 점수로 경쟁하는 이번 이벤트는 순위와 득점 등 미션에 따라 아이템과 공헌도 등을 이용자에게 선물한다.
특히 이용자 30명을 1개 그룹으로 묶어 진행하는 ‘하트 리본 찾기’ 이벤트는 상위 50% 랭크에 따른 그룹 보상을 비롯해 개인별로 증정하는 한정판 아이템 선물을 마련해 재미를 더했다.
위메이드플레이 강한별 팀장은 “분홍과 파스텔톤을 ‘애니팡4’의 밸런타인데이 심볼로 기획한 이번 행사는 임영웅과의 캠페인으로 확대된 신규 및 복귀 이용자 모두가 즐길 감성형 퍼즐 서비스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소셜 스퀘어 개편과 신규 이벤트 진행을 알린 ‘애니팡4’의 ‘하트 리본 찾기’ 이벤트는 오는 18일까지 진행되며, '애니팡4'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사진=위메이드플레이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