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0:20
게임

샷온라인, '제9회 캘러웨이배 아마추어 골프축제'성황

기사입력 2011.05.17 15:36

류지일 기자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온라인 골프 게임 샷온라인을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온네트는 '캘러웨이 배 제9회 샷온라인 아마추어 골프축제'를 지난 16일 우정힐스C.C.에서 개최했다.

골프 전문 브랜드인 캘러웨이가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총 상품 1000만원 규모의 골프 대회로, 120여명의 회원이 참가해 진행됐다.

9회를 맞은 이번 대회에서는 많은 회원들이 최고의 기량을 선보였다. 신페리오 방식으로 산정한 남자부 우승은 68타를 기록한 문정용 씨(45), 여자부 우승은 73타를 기록한 배순옥 씨(50)가 차지했다.

남녀 우승자에게는 캘러웨이 최신형 드라이버와 캘러웨이 캐디백 세트가 각각 주어졌다. 68타로 최저타 스코어를 기록한 메달리스트 수상자 이명환 씨에게는 캘러웨이 디아블로 드라이버와 샷온라인 아이템이 지급됐다.

전체 140여명 중 순위 중 30위, 50위, 100위에 해당하는 선수상, 파3홀에서 벙커에 빠진 다음 파세이브를 기록하는 사람에게 주어지는 벙커상, 칩인을 한 사람에게 주어지는 칩인상 시상도 함께 진행됐다.

이번 대회에는 특히 샷온라인을 함께 하는 형제끼리 함께 출전해 관심을 모았다. 오랫동안 함께 샷온라인을 즐겨왔다는 4형제, 3형제가 각각 참가해 샷온라인 실력에 버금가는 골프 실력을 발휘했다.

대회를 진행한 온네트 퍼블리싱본부 허진영 이사는 "9회를 맞은 이번 골프 축제에서는 고급 브랜드인 캘러웨이의 후원으로 많은 회원분들에게 더 큰 만족감을 드렸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대회와 이벤트를 열어 샷온라인 회원들과 여러 가지 경험과 즐거움을 공유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번에 진행된 '제9회 샷온라인 아마추어 골프축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관련 페이지(http://shotonline.co.kr/match/invitational/9th/)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샷온라인 골프축제 시상식'ⓒ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cocu@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