맷 하디, NWA-TNA로의 이적 가능성 높아맷하디가 지난 토요일 있었던 Rochester's Pain Clinic 라디오쇼에 출연했지만 크게 새로운 사실은 나오진 않았다고 Gerweck가 전했다.
쇼에서 그는 리타와 에지의 일에 대해서 이미 결혼한 에지가 자신의 여자친구인 리타와의 관계로 인해 질책받기 보다는 오히려 피해자인 자신이 WWE로부터 방출당했다고 말했다. 리타와의 관계에 대해서는 아무 문제 없었다는 그는 특히 에지와의 관계에 대해서 알게 된 날까지도 사소한 다툼 조차 없었다고 했다.
한편 인디레슬링 단체인 JAPW(Jersey All Pro Wrestling)는 23일 맷하디가 2005년 6월 4일에 쇼에 참석할 것이라 말했다. 하지만 WWE와의 계약 조항에 따라 방출 후 90일이후에나 타 단체에서의 활동이 가능하기 때문에 경기 참가는 불가능해 보인다.
그들의 주장이 사실이라면 단순히 참석 형태로 이루어질 것으로 보인다. 맷하디는 조항에 따라 오는 7월 11일 이후에나 타 단체로의 이적이 가능할 듯 보인다.
현재 동생 제프 하디가 활동하고 있는 NWA-TNA로의 이적이 가장 가능성이 커보인다. 때문에 항간에는 다시 한번 ‘하디보이즈’를 볼 수 있는 날도 멀지 않았다는 의견이 지배적이다. 하지만 현재까지 루머에 대해서 확인된 사실은 안타깝게도 아직 없다.
박성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