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2:35
게임

영웅서기5-칠흑의 계약, 다운로드 20만건 돌파

기사입력 2011.05.11 16:58

류지일 기자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EA모바일 코리아의 인기 액션 롤플레잉 게임 '영웅서기5-칠흑의 계약'(이하 영웅서기5)이 2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영웅서기5'는 올해 2월 출시된 이 후 유저들의 꾸준한 인기를 모으며 입소문을 타고 이동통신 3사의 게임인기 순위 1위도 달성했다. 모나와, 핸디게임 등 모바일게임 커뮤니티에서도 '2011년 상반기 최고의 모바일 RPG'라는 유저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영웅서기5'의 인기 요소로는 '영웅서기 시리즈'만이 표현해 낼 수 있는 깊이 있는 스토리를 들 수 있다.

한 편의 판타지 소설을 읽는 듯한 '영웅서기5'의 시나리오는 수 많은 모바일 게임 유저들의 지지를 받고 있으며 이번 작에서 새로이 선보인 '멀티엔딩 시스템'은 게임 중 유저의 선택에 따라 다양한 엔딩으로 귀결되어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RPG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스킬 사용을 강화하기 위해 선보인 '연계기 시스템'도 유저들의 눈길을 끌었다. 자신의 스킬을 등록하고 이를 단축키로 지정하면 스킬이 연속적으로 발동하며 보다 화려하고 강력한 공격을 펼칠 수 있어 보다 호쾌한 손 맛을 느낄 수 있다.

이 밖에도 시리즈에서 가장 방대한 맵을 제공하고 다양한 퀘스트를 즐길 수 있어 게임의 재미를 더했다.

EA모바일 마케팅팀 김준형 과장은 "이번 20만 다운로드로 '영웅서기5'에 대한 유저들의 관심과 사랑을 다시금 확인할 수 있어 기쁘고 감사드린다"며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유저들을 위한 '영웅서기5'도 곧 선보일 수 있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영웅서기5'는 휴대폰에서 828+NATE/SHOW/OZ를 누르면 다운가능하며 가격은 4,000원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EA모바일 홈페이지(www.eamobile.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 '영웅서기5'ⓒ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cocu@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