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7 13:31
게임

엔씨소프트, 4대 MMO에서 크리스마스 이벤트 실시…다양한 아이템은 덤

기사입력 2022.12.22 14:13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엔씨소프트의 4대 MMO에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마련했다. 

22일 엔씨소프트 측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서비스 중인 PC 게임 4종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리니지 리마스터’는 '산타 루돌프를 찾아라' 이벤트를 2023년 1월 4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던전에서 '크리스마스 막대'를 사용해 눈사람으로 변신한 '산타'와 '루돌프'를 찾는 이벤트다. 발견 횟수에 따라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 '특별한 크리스마스 양말' 등의 보상을 받는다. 보상을 열면 '잠재력 강화 비약',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리니지2’ 본서버와 말하는섬 이용자는 12월 28일까지 모든 마을에 배치된 크리스마스 트리를 통해 사냥에 도움이 되는 버프를 받을 수 있다. 24일과 25일에는 아덴성과 기란성 마을에 이벤트 NPC ‘산타클로스’가 등장해 선물을 준다. 각성서버 이용자는 2023년 1월 4일까지 이벤트 NPC ‘산타클로스’에게 다양한 아이템을 받고, 마을의 크리스마스 트리를 꾸며 버프와 아이템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아이온’은 2023년 1월 4일까지 ‘크리스마스 대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클래식 서버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크리스마스의 행복한 선물 상자’를 0큐나에 구매할 수 있다. △매일매일 선물 보상 △파드마샤의 동굴 드롭률 상향 △이벤트 주화 특별 상점 등 다양한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라이브 서버 이용자는 설문을 통해 ‘데바니온 정수’, ‘데바니온 스킬 선택 상자(10종)’ 등 아이템과 다양한 변신 아이템을 받는다. 퀘스트를 완료해 받는 재료로 주화를 만들면 여러 보상과 교환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대도시에 설치된 크리스마스 장식도 감상 가능하다.

▲’블레이드 & 소울’은 '메리 기프트마스' 이벤트를 28일까지 진행한다. 신석샵에서 다양한 크리스마스 의상이 포함된 ‘크리스마스 종합 선물 세트’를 순차적으로 0신석(무료)에 구매 가능하다. 크리스마스 의상을 착용하고, 게임 내 크리스마스 장식을 배경으로 스크린샷을 찍어 이벤트 참여 게시판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홍문수 결정 40개'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추가로 크리스마스 이브와 당일에는 특별 선물도 얻을 수 있다.

사진=엔씨소프트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