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20:08
게임

'라그나로크 오리진', 펫 소환·성급 시스템 업데이트…14종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22.11.25 14:48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라그나로크 오리진’에 펫 시스템이 추가됐다.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는 지난 24일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펫 시스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펫 소환 시스템과 펫 성급 시스템을 추가했다. 먼저 펫 소환 시스템에서 일반 및 전설 소환을 진행하면 펫, 펫 조각, 포링 주화 1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미 보유 중인 펫을 소환하면 등급에 따라 펫 조각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보유 중인 피규어 아이템은 펫 조각 상점에서 펫 조각으로 교환 가능하다.

펫 성급 시스템은 펫 조각을 사용해 펫의 속성 및 스킬을 상향시키는 시스템이다. 펫을 최고 성급으로 진화시키면 펫 소울 시스템을 이용 가능하며 펫 조각을 활용해 속성을 부여할 수 있다. S급 펫을 최고 성급으로 진화시키면 특수 외형으로 변경도 가능하다.

이외에도 S급 펫인 땅의 영주와 귀무사, A급 펫인 불의 화신, 물의 화신 등을 포함해 총 11종의 신규 펫과 길드 리그 콘텐츠를 추가했다.

그라비티는 펫 시스템 업데이트를 기념해 총 14종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2월 5일까지 펫 메모리 이벤트에서 고급 카드 조각, 뽑기 소환권, 다이아 등 다채로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동일 기간 퀘스트, 기부를 통해 얻은 길드 단합력을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길드 협력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또한 28일부터 12월 5일까지는 MVP 일일 보상 횟수가 증가하는 돌격 MVP! 이벤트, 캐릭터 사망 시 부활 아이템 차감 없이 부할 가능한 발키리의 가호 이벤트를 실시한다. 7일 특별 출석 선물 이벤트, 소환 카니발 이벤트, 말랑도 보급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준비했다.

한편, 라그나로크 오리진 펫 시스템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 오리진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사진=그라비티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