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7 23:34
게임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 글로벌 업데이트…신규 리버스 아르카나 ‘연인’과 ‘마술사’ 공개

기사입력 2022.10.27 11:24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가 새로운 리버스 아르카나를 최초 공개했다.

27일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리버스 아르카나, ‘연인[R]’과 ‘마술사[R]’가 최초로 공개됐다. 리버스 아르카나는 기존 ‘연인’과 ‘마술사’ 메이저 아르카나의 효과를 크게 향상시킨다. 또한, 영웅의 스킬 피해량을 증폭시켜주는 리버스 아르카나 스킬을 지니고 있어 전력 강화에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신규 5성 히든 영웅인 ‘크로미’도 등장했다. 크로미는 스피릿 계열의 영웅으로, 적에게 고정 피해를 입히는 주문 공격과 함께 아군의 체력 회복을 돕는 서포터 스킬을 발휘한다. 해당 영웅은 ‘스페셜 던전’ 및 ‘고급 영웅 소환’에서 얻을 수 있다. 크로미 획득 후에는 ‘크로미 성장 패스’가 열린다. 성장 패스 미션을 완수하면 전용 유물인 ‘크로미의 보주’와 ‘픽업 아르카나 소환권’ 등 다양한 성공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기존 5성 영웅 ‘리버레이터’와 ‘루나블레이드’의 스킨 2종이 새롭게 추가되어 특별한 매력을 발산한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다음달 26일까지 ‘히든 영웅 스페셜 던전 ALL 오픈 이벤트’가 열린다. 매일 새롭게 히든 영웅의 ‘픽업 소환’과 ‘스페셜 던전’이 바뀌어 원하는 영웅을 쉽게 획득할 수 있다. 이달 31일까지는 ‘핫타임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스토리 모드 진행에 필요한 ‘스태미너’ 소모량이 줄어들며 스테이지 클리어 시 ‘골드’를 더 많이 받을 수 있다.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는 티키타카 스튜디오(대표 유희상)가 개발하고 컴투스홀딩스가 서비스하는 전략형 랜덤 디펜스 RPG다. 매 웨이브마다 랜덤으로 주어지는 영웅을 전략적으로 조합해 상위 단계의 영웅으로 진화시키고, ‘젬’, ‘큐브’ 등 각종 재화를 활용해 적을 물리치는 독특한 게임성이 특징이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컴투스홀딩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