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프로야구 H3’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는 자사의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H3’가 프로야구 ‘2022 KBO 포스트시즌’을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로야구 H3는 ‘페이지(PAIGE)’와 함께 ‘2022 포스트시즌 승부예측 이벤트’를 실시한다. 페이지는 엔씨(NC)가 개발하고 운영하는 AI(인공지능) 야구 서비스 앱이다. 라이브 중계, 실시간 예측 퀴즈 등 콘텐츠를 제공한다.
페이지 내 다양한 정보를 활용해 포스트시즌의 토너먼트 별 승리팀 예측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는 프로야구 H3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모든 승부 예측에 성공하면 ‘9강 성공권’을 추가로 받는다.
프로야구 H3는 포스트시즌 경기 일정마다 ‘포스트시즌 티켓(1장)’을 지급한다. 이용자는 티켓을 모아 ‘8강 성공권, EX/엘리트 스카우터X5, S급 장비 팩’ 등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만루 홈런, 우천 순연 등 각 라운드 별 첫번째 경기의 기록에 따라 추가 보상도 제공한다.
엔씨(NC)는 ▲’녹아웃 토너먼트’ ▲신규 등급 ‘클래식 카드’ 등 새로운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녹아웃 토너먼트는 서버 통합으로 진행되는 토너먼트다. ‘구단/랭크/팀오버롤’등 토너먼트 별 다양한 참가 조건이 존재하고 순위 및 라운드 별 승부 예측에 따라 보상을 제공한다. 이용자는 ‘녹아웃 토너먼트 티켓’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신규 등급 클래식 카드는 각 구단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친 선수들로 구성돼 있다. 전용 개성이 추가되고, 장비 슬롯 중 2개에 2배 효과가 임의로 적용된다. 전용 유학지 오세아니아 대륙도 개방된다. 클래식 카드는 전용 콜업 아이템을 사용해 획득 가능하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프로야구 H3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엔씨소프트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