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크로우즈’의 PC방 이벤트가 시작됐다.
8일 ㈜썸에이지(대표 박홍서)는 PC 슈팅 게임 '크로우즈(CROWZ)’의 PC방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PC방 이벤트는 전국 넥슨PC방에서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쿠폰 대폭격 ▲선물 대폭격 ▲PC방 용병단 모집 등 총 3가지가 실시된다.
먼저, 쿠폰 대폭격은 넥슨PC방 중 게토 프로그램이 설치된 곳에서 크로우즈를 1시간 플레이하면, PC방 이용료의 1시간에 준하는 포인트를 지급한다. 이 포인트로 PC방 이용료 또는 식음료 구매도 가능하다.
또한 PC방에서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하고 인게임 기록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 Z플립4, 모비우스 2K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 로지텍G512, G304 마우스 등 풍성한 경품을 선물한다.
뿐만 아니라 PC방 용병단으로 참여해 ‘크로우즈’를 플레이만 해도, PC방 이용료 지원과 소정의 활동금, 인게임 재화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크로우즈’는 지난 6월 30일 스팀(Steam)에 정식 출시된 슈팅 게임으로, 이용자 취향에 따라 1인칭 및 3인칭의 점령전 모드를 경험할 수 있으며, 이와는 또 다른 재미를 즐길 수 있는 스쿼드 오퍼레이션 모드를 경험할 수 있다.
‘크로우즈’는 지속적인 최적화, 안정화 패치부터 신규 콘텐츠 제작까지 유저들의 목소리를 듣고 반영해 기존 유저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크로우즈 브랜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썸에이지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