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21:09
게임

‘오딘: 발할라 라이징’, 풍성한 가을 축제 개최…다양한 보상 지급

기사입력 2022.08.25 09:21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오딘: 발할라 라이징’가 가을 맞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카카오게임즈 측은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대표 김재영)가 개발한 대작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에 풍성한 이벤트로 가득 채운  ‘가을 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먼저 ‘오딘의 유일 등급 장신구 복구 쿠폰 지원 미션’이 오는 9월 21일까지 진행된다. 이용자는 이벤트 미션을 달성할 때마다 '복구 쿠폰 조각'을 획득하고, 10개를 모을 시 강화 실패로 파괴된 유일 등급 장신구 강화에 다시 도전할 수 있는  '오딘의 유일 등급 장신구 복구 쿠폰'을 제작할 수 있다. '복구 쿠폰 조각'은 같은 기간 열리는 '가을맞이 14일 출석 이벤트'에서도 얻을 수 있으며, 이외 다수의 '아바타', '탈 것' 소환권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 가능하다.

동시에 ‘가을 캠핑도구 교환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필드에서 '캠핑 도구'를 획득할 수 있고, 해당 아이템을 사용해 수집용 아이템인 ‘캠핑용 천막’ 또는 각종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가을을 맞이해 오는 30일까지는 ‘로스크바의 깜짝 핫타임 이벤트’ 및 ‘쿠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중 ‘핫타임’에 인게임 재화인 ‘골드’와 아이템들의 출현 빈도수가 증가한다. 추가로, 예고된 시간에 접속하면 게임 내 안내를 통해 깜짝 쿠폰도 제공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이외에도 8월 31일까지 ‘던전&던전 이벤트’와 9월 7일까지 ‘대륙 침략자의 특별 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작 MMORPG ‘오딘’은 ▲언리얼 엔진4와 3D 스캔, 모션 캡쳐 기술을 사용한 최고의 그래픽 ▲북유럽 신화의 세계관 ▲로딩없이 즐길 수 있는 오픈월드 ▲캐릭터 간의 유기적 역할 수행 ▲폭발적 전투 쾌감을 선사하는 대규모 전쟁 등 방대한 콘텐츠로,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모바일과 PC 모두에서 즐길 수 있는 크로스 멀티플랫폼 게임 ‘오딘: 발할라 라이징’의 신규 업데이트 및 이벤트 대한 정보는 ‘오딘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카카오톡 채널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