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뉴 테일즈 프롬 더 보더랜드’ 상세 정보가 공개됐다.
2K와 기어박스는 오는 10월 21일 출시될 ‘뉴 테일즈 프롬 더 보더랜드’에 대한 출시 일정과 상세 정보를 공개했다.
‘뉴 테일즈 프롬 더 보더랜드’는 보더랜드 시리즈로 잘 알려진 기어박스 퀘벡에서 제작됐으며 원작 제작사인 텔테일 게임즈의 핵심 맴버들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새로운 이야기를 완성시켰다.
보더랜드 세계에서 펼쳐지는 선택 기반의 스탠드얼론 인터랙티브 내러티브 어드벤처 게임인 ‘뉴 테일즈 프롬 더 보더랜드’는 전쟁으로 황폐해진 프로메테아의 도시를 배경으로 한다.
플레이어는 이타적인 과학자 아누, 야심 차고 세상 물정에 밝은 옥타비오, 그리고 냉동 요거트를 던지는 사나운 프란과 함께 총 5부로 구성된 이야기를 경험할 수 있다.
모험에는 행성 침략을 비롯해 사악한 볼트 괴물, 냉정한 자본가 등이 등장하며 크고 작은 다양한 선택을 통해 게임을 풀어나가게 된다.
모든 선택은 이야기의 전개에 영향을 주며 종종 예측할 수 없는 방향으로 흘러가기 때문에 자신의 선택이 보더랜드에 끼치는 영향력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과거 보더랜드의 볼트 헌터, 사이코, 무기 제조사 CEO 등 낯익은 캐릭터와 신규 캐릭터가 등장해 보더랜드 시리즈의 오랜 팬뿐만 아닌 새로운 팬 모두를 매료시키는 특별한 시네마틱 어드벤처를 제공한다.
‘뉴 테일즈 프롬 더 보더랜드’는 오는 10월 21일에 전 세계 출시 예정이며, 엑스박스 시리즈 X|S, 엑스박스 원, 플레이스테이션5와 플레이스테이션4, 닌텐도 스위치에서 지원되며, PC로는 스팀과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이용 가능하다.
한편, 2K는 Take-Two Interactive Software, Inc.의 자회사 퍼블리싱 레이블이다.
사진=2K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