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3 14:55
게임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신규 캐릭터 '시공간술사' 사전예약 실시

기사입력 2022.08.18 09:20 / 기사수정 2022.08.18 15:21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이 ‘시공간술사’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18일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자사의 히트작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KRITIKA: The White Knights)’의 신규 캐릭터(클래스), ‘시공간술사’ 업데이트에 대한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전 예약은 오는 22일까지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사전 예약에 참여하면 ‘캐럿 3천개’와 ‘럭키7코인 6개’를 즉시 받을 수 있다.

또한, 23일까지 진행되는 '업데이트 카운트다운’ 이벤트를 통해 매일 접속 보상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23일로 예정된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캐릭터 '시공간술사'가 최초로 공개된다.

시공간술사는 시간과 공간을 조작하는 마법을 활용하는 마법사다. 현세에 존재하지 않는 무기를 소환하고 다양한 공격 마법을 전술적으로 발휘하는 것이 특징이다.

업데이트 이후에도 풍성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출석부 이벤트’, ‘핫타임’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성장에 필요한 여러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컴투스홀딩스와 올엠이 손잡고 선보이는 히트 모바일 액션 RPG다. 이 게임은 개발사와 퍼블리셔 간의 공고한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글로벌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다. 자세한 업데이트 소식과 이벤트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컴투스홀딩스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