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달빛조각사’에 Book 6.0 신규 지역이 등장했다.
9일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엑스엘게임즈(각자 대표 송재경, 최관호)가 개발한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에 신규 지역 ‘죽은 자들의 쉼터’ 및 ‘까마귀 고개’를 추가하는 Book 6.0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Book 6.0 분쟁 지역 ‘죽은 자들의 쉼터’와 ‘까마귀 고개’에서는 각각 강력한 필드 보스 ‘그림 리퍼’와 ‘말파스’와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이곳에서 더욱 강력해진 필드 보스와 유니크 몬스터를 처치하는 이용자들에게는 ‘사신의 낫’, ‘파멸의 지휘봉’ 등 다양한 유니크 아이템을 제공한다.
새로운 지역과 함께 '말파스 조각상' 및 '그림 리퍼 조각상'도 이번 업데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신규 헤어스타일 9종, 여름 시즌 이벤트 꾸밈옷과 꾸밈 무기도 함께 추가됐다.
또한, 캐릭터 생성 시 레벨 280까지 빠르게 성장하는 ‘점핑 캐릭터’로 생성할 수 있는 ‘캐릭터 점핑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 ‘점핑 캐릭터’는 ‘봉쇄된 오데인 요새’ 지역에서 훈련을 받는 신병으로 시작되며, 퀘스트를 완료할 경우 다양한 보상이 주어진다.
이 외에도, 월드 PvP 필드 ‘발할라의 전장: 베스티아의 둥지’의 진행 시간을 변경했으며, ▲캐릭터 최대 레벨 확장, ▲필드 지역 디버프 일부 효과 변경, ▲레이드 보스 몬스터 스킬 대미지 조정 등 다양한 이용자 편의성을 개선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29일까지 ‘여름 시즌 미션 및 수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미션과 사냥을 달성한 이용자들은 이벤트 재화 ‘무지개 불가사리’를 수집하고, ‘하와이안 복식 세트’, ‘홀리데이 꾸밈 무기 세트’ 등 다양한 선물과 교환할 수 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