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20:14
게임

'간절한 데프트, 덕담 압살할까?' DRX-담원 기아, 선발 라인업 공개 [LCK]

기사입력 2022.07.22 19:17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DRX와 담원 기아의 선발 라인업이 공개됐다. 

22일 서울 종로 롤파크에서는 '2022 LCK 서머' 2라운드 DRX 대 담원 기아의 맞대결이 펼쳐진다.

시즌 초반과 다르게 5위까지 떨어지며 흐름이 주춤한 DRX. 정글러를 교체 출전시키며 분위기 전환을 노렸지만 통하지 않았다. 플옵 진출을 위해서는 다시 기세를 끌어올릴 필요가 있다. 

DRX의 앞에는 담원 기아가 자리하고 있다. DRX에게 쉽지 않은 상대지만 무조건 꺾어야 플옵 진출에 청신호가 켜진다. DRX는 담원 기아 상대로 베스트 라인업을 구축했다. '킹겐' 황성훈, '표식' 홍창현, '제카' 김건우, '데프트' 김혁규, '베릴' 조건희가 나온다.

4연승으로 기세를 끌어올린 담원 기아지만 아직 더 보여줘야 하는 상황이다. 특히 1라운드 맞대결에서 일격을 맞은 DRX에게 복수를 선언하기도 했다.

담원 기아는 1, 2위와의 격차를 줄이기 위해선 DRX전 승리가 절실하다. 이에 '너구리' 장하권, '캐니언' 김건부, '쇼메이커' 허수, '덕담' 서대길, '켈린' 김형규가 등장할 예정이다.

모든 라인이 중요하지만 정글러 간의 싸움이 눈여겨볼만 하다. 베테랑 캐니언을 상대로 주한과 표식이 어떤 깜짝 플레이를 보여줄지가 관전 포인트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