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바람의나라: 연’에 신규 지역이 업데이트됐다.
14일 ㈜넥슨(대표 이정헌)은 모바일게임 개발사 ㈜슈퍼캣(대표 김영을)과 공동개발한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에 2주년 업데이트로 신규 지역 ‘환상의 섬’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환상의 섬’은 광역 기술 직업이 유리한 사냥터, 근접 이동기가 많은 직업에게 효율이 좋은 사냥터 등 자신의 직업과 스펙에 최적화된 사냥터를 선택할 수 있다. 최소 565레벨 달성 시 ‘환상의 섬’ 전 지역에 입장할 수 있으며, 그룹원간 레벨 차이로 인한 경험치에 페널티가 없어 다 함께 사냥하는 환경을 제공한다.
유적지에서는 ‘환상의 섬’ 최상위 장비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전과 다른 전투와 공략이 필요해 색다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또, ‘착’ 시스템을 도입해 ‘환상의 섬’에서 사냥하며 얻은 ‘요력(재화)’으로 각종 추가 옵션을 획득하고 캐릭터를 더욱 강력하게 성장시킬 수 있다.
이와 함께 넥슨은 올 여름 두 번에 걸쳐 역대급의 혜택을 제공하는 ‘T.S 쿠폰 더 레전드’ 이벤트를 실시한다.
1탄은 8월 11일까지, 2탄은 8월 4일부터 9월 1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참여 후 매일 접속 시 ‘진 자희산달 소환석(5개)’, ‘얼음꽃 눈깨비 소환석(5개)’, ‘2주년 환수소환석(8개)’, ‘2주년 환수소환석(456개)’, ‘변신 환수쿠폰(1개)’, ‘수호/탑승 환수쿠폰(1개)’ 등을 제공한다.
또, 2주년 맞이 ‘인생역전 더 레전드’ 이벤트를 실시해 오는 20일까지 매일 오후 8시부터 9시 5분 사이에 접속하면 ‘예리한 멸화검 상자’, ‘여신의방패 상자’, ‘진’청룡심판의낫 상자’ 등을 추첨으로 제공하며, 종료 시간까지 접속만 유지해도 인생역전 참여보상 상자를 통해 ‘환수소환석:99레벨(22개)’, ‘오색장비 선택상자(3개)’를 제공한다.
이 외 8월 11일까지 2주년 바람 주화 획득 이벤트를 실시해 ‘2주년 바람 축제 칭호’, ‘2주년 환수 소환석’, ‘검은 가릉빈가의 날개’, ‘2주년 +1강화 상승 부적 선택 상자’ 등을 지급한다.
아울러 같은 기간 두 돌 생일잔치 웹 이벤트로 매일 1시간 접속 시 2주년 기념 상자/고급상자/특별상자를 통해 ‘외형 장착옵션 변경비서’, ‘신비한 옷장’, ‘장인의염료’, ‘외형장비 밀봉서’, ‘조랑이 판다 외형상자’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넥슨은 오는 27일 개봉 예정인 영화 ‘한산: 용의 출현’과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24일까지 퀴즈 이벤트에 참여해 정답을 맞히면 추첨으로 ‘한산: 용의 출현’ 예매권을 선물로 제공하며,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한 신규 환수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밖에 7월 중 공식 커뮤니티에서 여름 휴가 맞이 이벤트가 열리며 참여 시 폴라리스 텐트를 제공한다.
2주년 업데이트 신규 지역 ‘환상의 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바람의나라: 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넥슨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